본문 바로가기
조류/두루미목

5m앞에서 몸단장하는 물닭을 만나다

by 산들강 2010. 7. 17.



5m이내에서 물닭을 만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하늘도 찌뿌둥... 비는 내리고 몸 상태가 않좋은지?

밖으로 나온 물닭은 몸을 단장합니다. 이리저리 부리로 정리해보지만...

모두 다 시원하게 하기는 어려운 듯합니다.





원판 사진입니다. 크기만 줄였습니다.





머리를 휙~~~ 돌리더니 엉덩이를 정리합니다. ㅎㅎㅎ 








이번엔 날개입니다. 날개 깃이 많이 빠진 걸까요? 아니면 부러진걸까요? 물이 많이 묻었을까요? ㅎㅎㅎ




한참을 정리하더군요. 저는 차에 있었습니다. ㅎㅎㅎ

캐논 eos-500d와 렌즈 ef 100-400mm로 촬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