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류/도요목

민물도요 여름깃은 배에 검은색 큰 반점이 있다.

by 산들강 2011. 5. 21.

(음악 : 새들처럼, 가수 : 변진섭)


여름이 오면 민물도요는 검은색 반점을 만든다.



논에서 만난 민물도요... 먹이 사냥중입니다.

검은색 반점이 눈에 확 띕니다.






지난 겨울에 촬영한 민물도요입니다.

몸의 색이 수수하죠. ㅎㅎㅎㅎ


겨울엔 이렇게 집단적으로 움직이는 모습도 관찰됩니다.







민물도요 두마리의 먹이활동장면들...




민물도요 두마리가 만났습니다.

인사도 없이 그냥 지나갑니다. ㅎㅎㅎ 







자주 만나니 그럴 필요가 없겠지요.

논에 있는 벌레를 열심히 찾아다닙니다.

 






서로에게 격려를 해봅니다.


"먹이사냥 잘 해라"

"응!  알았어"






요즘 여름깃이 많이 관찰됩니다.

화려한 여름깃을 보니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말이 시작되었네요. 재미난 일로 가득하세요.




위 사진들은 캐논 dslr  카메라 7d와 망원렌즈 100-400mm 촬영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산들강의 새이야기에서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