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물&기타

을숙도 게를 망원렌즈로 촬영하니 괴물같이 보입니다.

by 산들강 2011. 10. 2.


을숙도 게를 망원렌즈로 촬영하니 괴물같이 보입니다.




을숙도 철새도래지 둘레길(콘크리트)을 걷다보니 뭔가 이상한 놈이 달아납니다.

마구 따라가보면 수로에 뛰어 드네요. 뭘까요?


바로 게랍니다. 이 곳에 게가 참 많더군요.

그래서 천천히 걸어봅니다. 게를 보면 촬영할려구요.


조금 지나가니 저쪽에 게 한마리가 보입니다.

낮게 앉은 후 게가 달아나지 못하게 조심스럽게 다가가 촬영을 합니다.







어떻게 알았는지...

긴장한 모습에 집게발을 들어 공격할려고 하네요.







공격해봐도 이길 수 없다는 걸 알았는지...

슬금슬금 도망을 갑니다.

 






숲으로 들어가니 완벽한 위장이 됩니다.

그냥 지나가면 찾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숨어 있는 모습이 보이시죠. ㅎㅎㅎ





작은 게지만 망원으로 촬영하니 엄청 크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마이크로로 촬영하는 것보다 망원으로 촬영하기가 훨씬 쉽네요.


민감해도 먼거리에서 촬영하니 도망도 가지 않고... ㅎㅎㅎ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을숙도 철새도래지 가을 풍경 : http://oks03.tistory.com/841









위 사진들은 캐논 dslr 카메라 7d와 망원렌즈 100-400mm로 촬영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산들강의 새이야기에서 을숙도의 게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