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류/기러기목

천연기념물 원앙의 질투

by 산들강 2010. 5. 7.
비 내리던 날... 천연기념물 원앙이 살고 있다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한 낮임에도 비가 내리니 카메라 촬영은 쉽지 않았습니다. ISO를 잔뜩 올려 촬영을 시도하였죠.

원앙 암컷의 사진을 보면 빗방울이 튀는 모습이 보일 겁니다. ㅎㅎㅎ
이때까지만해도 사이 좋은 원앙 부부처럼 보였습니다.



원앙 암컷과 수컷 한마리씩 다정히 서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그런데... 원앙 수컷 한마리가 나타나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다정히 서 있던 원앙 부부(?)에게 다가서다 수컷에게 쫓껴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ㅎㅎㅎ
야!!! 너 뭐여!!! 



그런데... 수컷이 옆의 암컷을 보니 뭔가 이상합니다.
울부짓는 모습이... ㅎㅎㅎ



화목하던 원앙 부부중 수컷이 떠나고... 혼자 남은 암컷...
갑자기 정신이 들은 걸까요? 수컷을 찾아 따라갑니다. 
같이 가!!!


화목했던 원앙 부부... 아기새와 함께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