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류/매목

순간포착! 멸종위기종 말똥가리의 실례 장면

by 산들강 2011. 3. 9.


멸종위기종 말똥가리를 우연히 만났습니다.


영주를 지나가는 길이었습니다.

도로옆 전기줄에서 멸종위기종 말똥가리를 만났습니다.


순간! 저는 차를 세우고 카메라를 꺼내들었죠.

연사모드로 조정한 다음 촛점을 맞추고 촬영을 하는데...


앗! 말똥가리가 갑자기 실례를 합니다.  ㅎㅎㅎ

순간포착한 장면을 올려드립니다.  말똥가리야 미안하다...




순간포착한 말똥가리의 실례 사진



도로옆 전기줄에 앉아 있는 멸종위기종 한마리...

이쪽을 슬쩍 쳐다봅니다.

(짜식~  멋지게 생겼네)






앗! 엉덩이를 들어올립니다.

갑자기 촬영하던 산들강이 긴장합니다.   혹시~~~






역시 실례하는 장면이였습니다.

제 앞에서 이런 장면을 보여주다니... 또 포스팅거리가 생겼네요. ㅎㅎㅎ

저는 웃고 있지만 말똥가리는 기분이 안좋을 것 같습니다.







연사로 촬영했더니 변(?)이 날아가는 모습도 보이네요. ㅋㅋㅋ

에구 미안해라~~~







고개를 돌리고 시침이를 뚝떼는 말똥가리...

아무도 안봤다고 다행이라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저를 차 옆에 숨어 있어서 못봤을 수도... ㅋㅋㅋ




멸종위기종 말똥가리의 실례모습을 순간포착하였습니다.

혹시 식사를 하시는데... 이글을 읽어시는 분껜 죄송합니다. 너그러이 봐주세요.




위 사진들은 캐논 dslr 카메라 7d와 망원렌즈 100-400mm로 촬영한 것 입니다.
지금까지 산들강의 새이야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