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류/딱다구리목

꺼꾸로 매달려 씨름하는 쇠딱다구리

by 산들강 2011. 10. 7.


꺼꾸로 매달려 씨름하는 쇠딱다구리




일본 목련을 아시나요? 이때쯤이면 빨간열매가 새들을 유혹하지요.

오늘은 빨간열매를 따먹기 위해 꺼꾸로 매달려 먹이활동하는 쇠딱다구리를 포착했답니다.



사진에 보이는 빨간 열매를 따먹기 위해 많은 새들이 모여든답니다.

이 열매는 일주일이면 모두 없어집니다.

새들도 촬영하는 사람도 그 일주일을 잘 만나야 한답니다. ㅎㅎㅎ








오늘은 어째 씨름을 하는 것 같습니다.

삿바를 잡고 있는 듯한 쇠딱다구리


빨간열매가 쉽사리 허락을 하지 않네요.

부리로 쏙~ 빼먹으면 될 것 같지만... 현실은 잘 빠지지가 않습니다.







"산들강님 때문에 열매를 못 먹겠습니다."
 
"비켜주세요. 신경쓰이네요."


헐~  이젠 저때문에 못먹겠다고 합니다. ㅋㅋㅋ

"실력이 없는 건 아니고..."

 






계속 용을 써봅니다.
 
"니 죽고 나 살자"






"햐~  그놈 지독하네... "





결국 쇠딱다구리는 빨간열매를 먹지 못했답니다.

한동안 씨름만 하다가 제풀에 지쳤습니다.


그리고 얼마뒤 다른 새가와서 날름 먹어버렸습니다.

누구일까요? 밉상인 직박구리랍니다. ㅋㅋㅋ






위 사진들은 캐논 dslr 카메라 7d와 망원렌즈 100-400mm로 촬영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산들강의 새이야기에서 씨름하는 쇠딱다구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