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구수목원의 아름다운 가을과 국화전시회

by 산들강 2010. 10. 31.

지금 대구수목원에는 완연한 가을이 다가와 아름다운 색들로 치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대구수목원에서는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 기간 : 2010. 10. 30 ~ 11. 10(12일간)
 - 장소 : 대구수목원 중앙광장 분수대 및 실내전시온실 주변
 - 전시품 : 각종 동물(공룡, 백조 등)상 등 6종 8,000여점의 국화


그래서 저는 2010. 10. 30일 개장하기전에 들렀습니다. 주말엔 많은 사람들이 오기때문에 저는 아침 일찍(?)가서
혼자만 촬영했습니다. 카메라를 들은 몇분들도 계셨지만 조심히...
그럼 이제부터 대구수목원의 아름다운 가을과 국화전시회를 사진으로 보겠습니다.




국화전시회 환영 플랭카드입니다. ㅎㅎㅎ





문을 열지 않은 온실 주변의 국화들입니다.




중앙광장 분수대입니다. 아직은 국화들이 덜 피었습니다. 최근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다음주중에는 정말 멋질 것 같습니다.












백조 아니 고니죠. ㅎㅎㅎ

 



위쪽으로 좀 더 올라가도 가을의 향기는 여지없이 납니다.
이번주에도 즐거우셨습니까? ㅎㅎㅎ



이번주에는 산과 들 또는 바다에 나가 가을의 정취를 충분히 느끼고 오셨지요.
아니라고요. 그럼 다음주엔 꼭 가족과 함께 같이 다녀오시길 권해드립니다.
 
위 사진들 캐논 카메라 500d와 시그마 표준줌렌즈 17-70mm로 촬영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산들강의 새이야기 였습니다. 즐거운 휴일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