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주 성산포의 환상적인 일몰과 반영

by 산들강 2010. 11. 22.

이런 일몰 보셨나요? 제주 성산일출봉 앞에 위치한 성산포에서 만난 일몰은 생애 처음보는 화려한 일몰이었습니다.
제주지역 철새도래지에서 차로 이동하는 중 하늘의 색이 변함을 느끼고 급히 차를 이동하여 성산포에 들어섰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삼각대를 세우고 촬영하는데...

첫 사진의 설렘을 아시나요? 눈으로 보는 광경을 그대로 사진에 담아보고는  "와! 죽이는데..."
혼자 한마디해봅니다. ㅎㅎㅎ



카메라 렌즈의 줌 기능을 약간 당겨 해를 중심으로 촬영해봅니다.
오른쪽 구름이 많은 곳이 한라산입니다.




좌측 하늘의 아름다움을 담아보고자 카메라를 약간 돌려 촬영해봅니다.
아~ 너무 아름다운 날에 제가 제주도에 와 있네요.



오른쪽에 낮게 보이는 산이 식산봉입니다.
이날은 정말 운이 좋은 것이 바람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해는 붉다 더이상 붉을 수 없어 분홍색으로 변하고...  



한라산의 끝자락에 걸려 방긋 웃습니다.




해가 진후 일몰의 잔상을 느껴봅니다.
오늘은 정말 행운이 함께한 날입니다.



1박2일의 제주도 여행으로 단한번 만나는 일몰을 저는 운이 좋게도 이렇게 쉽게 만났습니다.
항상 어렵게 만나는 것을 알지만 너무 쉽게 만나 앞으로 다시 이런 일몰을 볼 수 있을까 걱정을 해봅니다.


위 사진들은 캐논 dslr 카메라 500d와 망원렌즈 100-400mm, 시그마표준줌렌즈 17-70mm로 촬영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산들강의 새이야기 였습니다. 즐거운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