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류/논병아리목

뿔논병아리 접사

by 산들강 2017. 2. 7.

아주 가까이서 만난 뿔논병아리

 

 

 

올해는 예전에 비해 유난히 새들을 가까이서 만나기 힘들다. 이유가 뭘까? 고민을 해봐도 뚜렷한 답이 없다.


조류독감(AI), 덜한 추위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것이지만 출사 또한 예전보다 못하다.


조금 더 많이 다니고 싶은데... 마음만 그렇고 현실은 그렇지 못하네요.

 

 

 

 

 

오랜만에 동해안에서 아주 가까이서 만난 뿔논병아리입니다.


운이 좋은 건지 나를 발견하고는 잠수를 하면, 멀리 달아나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 다가옵니다.


꼭 하는 짓이 내가 궁금하다라는 입장이라면 이해가 될 런지요. ㅎㅎㅎ

 

 

 

 

 

이렇게 정면샷도 촬영해보고 죄우를 돌면서 여러가지 포즈를 취해주는 뿔논병아리


감사한 마음으로 10여분간을 담았답니다. ㅎㅎㅎ

 

 

 

 

[사진 촬영 장비] 캐논 dslr 카메라 7d mark2와 망원렌즈 600mm, 산들강의 새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