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류/참새목

귀염둥이 딱새와의 즐거운 데이트

by 산들강 2011. 4. 9.

대구 화원동산에서 만나는 귀염둥이 딱새 암컷



어제 이사하고 아직도 이삿짐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안할려구하다가 사진만 몇장 올립니다.


대구 화원동산에서 지난주 일요일 벛꽃이 피기 전에 촬영한 사진입니다.

지나는 길에 잠시 들러 편안히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딱새 암컷의 앞 모습입니다.
 
귀엽게 생겼죠.

수컷보다는 화려하진 않지만 생김새는 아주 귀엽답니다.






뭐가 궁금한지 제가 화원동산 꼭대기를 걸어가는 동안 계속 따라옵니다.

딱새 암컷과의 데이트... 제목으로 좋은데요. ㅎㅎㅎ




오늘 주말입니다. 날이 너무 좋습니다.

오후에 시간 나면 대곡수목원에라도 가봐야겠습니다.

손이 근질근질거립니다. ㅎㅎㅎ



위 사진들은 캐논 dslr 카메라 7d와 망원렌즈 100-400mm로 촬영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산들강의 새이야기 였습니다. 




아래 사진은 딱새 암컷의 옆모습입니다.

앞모습만 보고 오해를 할까봐서... ㅎㅎㅎ